라이센스 갱신은 Client에서 Hub Connection이 정상적으로 되어있는 상태에서 


라이센스 갱신 시간에 응답한 경우에만 갱신이 가능하다.


1. 라이센스 갱신 시점에서 라이센스를 생성해 줘야한다.


문제 : 라이센스 갱신 시간에 응답을 못하였을 경우. (네트워크 문제 등..)

Error StatusCode: 404, ReasonPhrase: 'Not Found', Version: 0.0, Content: System.Net.Http.StreamContent, Headers:{  Content-Length: 0 }


2. 라이센스 History를 DB에 저장해야함. 사용자가 라이센스에 변화가 있을 경우

해결방법 : 

클라이언트가 -> 서버에 접속 시 

자신의 만료 기한을 가져오는데 

그 현재 시간이 그 기한보다 초과될 경우, 라이센스가 있는지 확인해서 없으면 생성하도록 한다. 



-----------이 변화에 대해서 알 방법이 지금으로써는 없다.------

1. 라이센스가 생성되는 변화. -> 라이센스 Create 문에서 변화를 알 수 있음.
2. 라이센스가 종료되는 변화. -> 라이센스 종료시간을 계속 체크해야함 
(종료되는 변화는 알 수 가 있을까?)
라이센스 개수가 변했을 경우에 저장?  or 초당 라이센스를 넣어야하는데 무의미 .


'.NET 개발 > SignalR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연결이 끊겼을 경우의 상황을 다 알아보기.  (0) 2015.10.21
라이센스 이슈 해결 리스트  (0) 2015.10.08
Azure에 SignalR 배포  (0) 2015.07.20
Posted by Hoya0415
,